학교에서 배운 shader를 이용해서 유니티 내에서 움직이는 배경을 만들어 볼려고 한다.

텍스쳐 하나를 집어 넣는 기본적인 쉐이더다.

움직이는 배경을 만들기위해 좌로 움직임을 줬다.

매우 잘된다.
이제 외부에서 쉐이더에 접근해서 배경이 움직이는 속도를 조절을 해볼려고 한다.

쉐이더에서 움직이는 속도를 조절하기 위해 마우스 좌클릭시 쉐이더의 움직임 속도를 10배 빠르게 구현했다.
코루틴을 사용해서 3초동안 속도가 쉐이더의 speed를 초기 값 1에서 10으로 바꾼후 3초 후에는 다시 원래 값인 1로 초기화를 했다.

잘된다ㅎㅎㅎ
다음번에 이것들을 활용해서 러닝게임을 만들어 볼려고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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